독채형 복층 펜션에서 즐기는 오붓한 가족여행
독채로 마련된 복층 구조의 객실로 오직 편백나무만을 사용해 자연 친화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피톤치드가 가득한 독립공간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침대, TV, 에어컨, 냉장고, 화장대, 헤어드라이기, 커피포트, T테이블, 전기밥솥, 식탁, 주방시설 일체, 샤워용품 일체를 갖춰 불편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약 70,000㎡ 국내 최대 야자 식물원에서 누리는 힐링
과거 야자나무를 수출하던 곳 답게 수 많은 야자나무가 마치 동남아시아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킵니다. 야자수 만큼이나 많은 감귤나무가 뿜어내는 감귤향은 도시에서의 스트레스를 개운하게 날려드립니다. 곳곳에 조성된 호수와 정자에서 휴식을 취하며 여유로움을 만끽해보세요.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은 자연정원
야자수를 비롯한 크고 작은 꽃과 나무가 가득한 잔디정원. 푸른 잔디를 거닐고 뛰며 자연과 호흡할 수 있는 소중한 추억을 아이들에게 선물해주세요. 곳곳에 설치된 원두막에서는 제주의 하늘과 바람, 낭만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이국적인 정원에서 누리는 바비큐 파티
야주자수를 비롯한 크고 작은 꽃과 나무가 가득한 정원에서 야외 바비큐장에서 맛있는 바비큐 파티를 즐겨보세요. 해 지는 여정을 마주한 채 캠핑 분위기로 즐기며 근사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 바베큐(숯+그릴) 이용요금은 2~4인 15,000원이며 펜션에서 현장 결제하시면 됩니다.

표선 해변 인근에 위치
썰물 때에는 원형의 백사장을, 밀물 때에는 원형 호수를 이뤄 때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표선 해수욕장이 지척에 위치해 오고 가기 편리합니다.

표선 앞바다에서 만나는 다양한 즐길 거리
1. 고메기(고동)잡기(야자원에서 5분 소요)
표선 앞바다에는 흔히 고메기라고 알려진 고동이 널려 있어 30분만 투자해도 소라파티가 가능합니다. 연인끼리, 가족끼리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체험 현장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2. 겡이(게) 잡기(야자원에서 5분 소요)
'게'의 제주도 사투리인 '겡이'는 그 맛이 뛰어나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겡이죽은 둘이 먹다 하나가 죽어도 모를만큼 맛이 좋은 별미입니다.

3. 방파제 낚시
방파제 낚시는 사계절 즐길 수 있는 전천후 낚시터입니다. 릴 낚시대 한개면 방어, 객주리, 돔 등 다양한 어종들을 잡고 횟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청정바다 제주에서 체험하는 자연산 방파제 낚시는 낮과 밤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제주에서만 즐길 수 있는 감귤체험
야자원 1만 여평의 감귤 농장에서 제주의 특산물인 감귤을 맛볼 수 있도록 극조생, 조생, 만생을 비롯해 청견, 한라봉, 하귤, 분깡, 금귤 등 다양한 감귤을 기르고 있습니다. 직접 감귤을 따 보고 먹어보는 특별한 체험을 경험해보세요.